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칠곡 가볼만한곳 ] 가산수피아 ~ 아주 옛날엔 공룡이 살았었다는데...

여행이야기/알고가자 여행!

by 이즈원 2023. 7. 4. 16:24

본문

#칠곡가산수피아에서
#공룡놀이동산
#캠핑, 가족소풍
#HDR보정


가산수피아.
어느새 핫한 지역명소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수목도 어느새 그럴싸하게 성장했고 자연과 어우러진 각종 조형물들이 근사한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다.

카페테리아

가을이면 핑크뮬리 명소로 방귀 꽤나 뀌는 곳이 이곳이다.

가을의 가산수피아도 좋지만 초록한 이맘때쯤의 가산수피아도 좋다.

 

 


캠핑과 소풍, 야유회, 수련회 등 단체모임에도 좋고 캠핑카 같은 숙박시설들도 완비되어 있다.
이밖에 카페테리아와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편으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멋진 곳이다. 한마디로
단지 사악한 입장료만 예외로 한다면.
처음 개장할 때 6000원이던 입장료가 불과 몇 년 만에 두 배가 넘게 널뛰기하듯 훌쩍 뛰었다.


가산수피아의 별미 중 하나가 공룡 놀이동산인데 어마어마한 공룡조형물이 전시되어 있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할 만한 게 공룡에 대한 막연한 향수이다. 쥐라기월드 같은 공룡영화의 영향도 있겠지만

 

 

 


< 아주 옛날엔 공룡이 살았었다는데 > 이즈쓰다

아주 옛날엔 공룡이 살았었다는데...
공룡은
장점이 단점이 되어 멸종하였다


인간도 인간답지 못하고
자신의 이익에만 탐닉하고
타고난 천부의 재능과 능력을
욕망과 탐욕에 낭비해 버린다면


아주 아주 먼 훗날에
이 땅을 딛고 선 생명체들은
이런 게 이야기 할런지도 모른다.


아주 옛날엔 인간이 살았었다는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