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논산 가볼만한곳 ] 탑정호 노을빛아 물든...

여행이야기/알고가자 여행!

by 이즈원 2023. 7. 23. 18:37

본문

#논산 탑정호 수변생태공원
#노을 지는 하늘 아래서

아름다운 곳이다.
주변에 이런곳이 있다는건 참 행복한일이다.
그냥 지나치려다 언제 또 와볼까 싶어 갔던곳
안왔으면 후회할뻔했다.
탑정호 출렁다리를 건너보진 못했지만 탑정호를 따라 이어진 데크길을 걷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기만 하다.


<  탑정호 노을빛 아래 > 이즈쓰다

멍 때린다.
끝없이 이어진 데크길에 반하며
노을이 내려앉은 물색에 취하고
변화무쌍한 하늘에 감탄하며
그대의 세상 요 며칠
맑았을지도 모른다.
힘이 들었을지도 모른다.
어쩜 에구 내 신세를 노랫말처럼
반복했을지도 모르지만


귀 기울이면
내가 사는 세상을 향해
그대가 살았던 세상이
속삭이는 소리가 들릴 것이다
'수고했어요'
그대로 인해
또 하루가 채워졌어요
늘 하던 말이지만
그대로 인해
세상은 완전체가 되었어요


나지막이 속삭여 주세요
내게도
내가 만나는 사람들에게도
정말 수고했어요
우린 같은 하늘 아래
세상을 꽉 채웠던
소중한 사람들이라고


조사는 고기를 낚지 않습니다
잡았다가 다시 놓아줍니다.
인생은 그런 겁니다.
가지려고 사는 게 아니라
놓기 위해 놓을걸 잡는 겁니다.
삶은 놓는 법을 아는 순간부터
행복해집니다.


그대의 한주가
또 예쁘게 수를 놓습니다.
열심히 살았어요
세상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