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작은 실천이 세상을 바꿉니다.

좋은생각/짧은 단상 긴 여운

by 이즈원 2023. 4. 2. 19:13

본문

나비효과란 영화가 있다.

책으로도 나와 이미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이다.

나비의 작은 날개짓 하나로 인해 그 반대편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대한 이야기다.

살아가다보면

우리는 많은것들에 좌절하고,무너지고,포기하고,물러선다.

하지만

잊지말아야 할것.

그것은 바로 우리 내면에 있는 선한 인간의 본성이다.

나의 작은 목소리가,나의 작은 몸짓 하나가 당장은 어떤 변화도 가져올 수 없을지 모르지만,그 작은 목소리,몸짓 하나하나는 모여서 세상을 보다 정의롭고,공정하고,상식적으로 바뀌게 하는 원천이 될 것이다.

우리가 잘못된 것에 침묵하지 않고,바르지 못한것에 동참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잊지말아야 한다.

바다는 작은 강물이 모여서 이루어졌음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